티스토리 뷰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반응형

22대 총선 투표가 종료되는 10일, 방송사들 사이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됩니다. 개표 방송을 통해 각 방송사는 자신들의 역량과 기술력을 총동원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개표 방송에서는 인공지능(AI) 해설자가 처음으로 도입되며, 다양한 신기술을 활용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총선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출구조사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출구조사 에서 SBS는 10일 개표 방송에서 AI 캐릭터를 선거 방송 해설자로 활용할 예정입니다 . 

반응형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생성형 AI 챗봇 기술과 AI 가상 음성 기술을 활용해 학습한 하얀 곰 인형 캐릭터 '투표로'는 선거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해설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10일 오후부터 11일 새벽까지 최소 10시간 이상 지속될 개표 방송을 AI 캐릭터를 통해 지루함 없이 이끌 계획 입니다.

또한, AI가 발굴한 희귀 영상 공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SBS는 얼굴 사진 한 장만으로 수천, 수만 개의 동영상 아카이브에서 해당 인물을 찾아내는 'AI 인물 검색' 기술을 독자적으로 개발했습니다. SBS 측은 이 기술을 통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변호사 시절과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의 평검사 시절 등, 주요 정당 대표들의 숨겨진 모습이 담긴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SBS는 그간 'CG(컴퓨터그래픽) 맛집'으로 불릴 만큼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여왔으며, 2022년 대선 개표 방송에서는 이재명과 윤석열 후보가 그룹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 춤을 추는 모습을 3D 스캔 촬영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SBS의 시청률은 지상파 3사 중 가장 낮았음에도 불구하고, SBS는 개표 방송에 신기술을 활용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SBS 선거방송기획팀 진송민 팀장은 선거 방송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는 것이 뉴스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다며, 이번에도 시청률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출구조사  에서 KBS는 주요 후보들의 아바타를 AI로 제작해, 이들이 선거 공약을 개사한 노래를 부르며 춤추는 배틀을 선보입니다. 또한, KBS 유튜브 채널에서는 가상 유튜버 캐릭터가 시청자와 정치 관련 퀴즈쇼를 진행할 예정이며, 인기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의 주인공 등을 활용한 그래픽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반면,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출구조사 에서 MBC는 화려한 그래픽보다는 일반인들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버스 운전기사, 시니어 바리스타, 농인 수어 강사, 대학생, 어린이 등 다양한 사람들이 원하는 변화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또한, 유권자의 표심과 여론조사 데이터를 분석하는 토론을 강화하였으며, 여야 양측에서 김진 전 중앙일보 논설위원, 윤희석 국민의힘 선임대변인, 유시민 작가, 박성민 더불어민주당 전 최고위원 등이 패널로 참여합니다. MBC는 AI 기술 활용을 고려했으나, AI를 이용한 영상이 불필요한 논란을 일으킬 수 있다고 판단하여 개표 방송에서는 숫자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의 선택은 누구일지 궁금한데요 총선 결과 를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출구조사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 출구조사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mbc sbs kbs 채널a tv조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라이브 실시간으로도 개표방송 확인 할수 있습니다 

개표방송 실시간 중계하는곳

반응형

 

실시간중계

https://youtu.be/HwC8hHYUL0w